La Duna 불량상품 교환 과정 안내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에 불량이 발견된 경우, 바로 반송하시지 마시고
불량 확인 가능한 사진을 반드시 첨부하여 교환 및 반품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라두나 고객센터에서 불량 확인 후 택배사에서 방문하여 회수 후, 교환이 진행되게 됩니다.
(간혹 사진용량이 너무 클 경우 게시글에 첨부가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라두나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만약 게시글을 남기지 않고 반송하시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하나하나 확인해가며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처리가 지연되며 여러 차례의 확인과정이 요구돼 번거로운 과정이 만들어집니다.
또한 불량이 아닐 수 있기때문에 사진과 함께 게시글 작성을 꼭 부탁드립니다.
불량 교환에 대한 상담은 게시판 이용을 통한 상담이 원칙이며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부득이한 경우에
전화 상담을 통해 처리 도와드립니다.
불량상품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 상품의 구김이나 바잉 상품의 경우 대량 제작 시 발생될 수 있는 미흡한 마감 처리 부분
(실밥, 본드자국, 박음질, 초크자국등)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니트소재의 경우 소재특성상 미세한 올풀림, 실뭉침, 실이 튀어나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주셔서 불량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상품의 상세 사이즈를 확인 하지 않고, 단순하게 몸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
(구매전 정확한 상세페이지 사이즈를 확인해주세요.)
※ 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의 훼손 및 변형되는 경우
※ 재사용이 불가능할 정도의 컨디션의 상품으로 보내셨을 경우
※ 불량상품이지만 시착흔적이 있는경우
확인해 주세요!
※ La Duna에서 받으신 상품, 사은품은 받으셨던 새것 그대로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상세사이즈는 재는 사람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과 해상도와 조명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