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두나 Q&A 게시판에 정기적으로 문의되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
빠른 처리를 위해 FAQ 질문, 혹은 메인 게시판의 공지사항등을 참고하여 문의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입금문의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서의 입금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주문서의 입금액이일치해야만 입금확이 완료되니,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자명/입금일/입금은행 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Q.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한꺼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
A. 주문을 따로 하시고 함께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하나, 이런 경우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입금확인은 안됩니다.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을 수동으로 확인하여 입금확인 처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입금하시고 반드시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배송전 변경, 취소
Q. 아직 배송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색상, 사이즈, 주소를 변경해주세요 / 주문을 취소해주세요.
A. 변경(취소)을 희망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변경 요청 상품은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며,
출고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하고 이미 출고가 된 경우 일반 교환, 반품건(왕복배송비 6000원 동봉)으로
접수를 하셔서 처리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3. 배송문의
Q. 언제 상품이 오는 지 궁금해요.
A.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 순서대로 순차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반상품의 경우 보통 3~5일, 주문폭주 상품의 경우 7~10일,
해외 수입 상품의 경우 10~15일, 수제화같은 1대1 제작상품은 14일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폭주상품과 수입상품의 경우 생산 및 세관 통관의
시간이 소요되어 다소간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어요.
A. 2개이상 주문하신 경우(15만원이상), 모든 상품이 5~7일안으로 모두 준비가 안된다면
준비가 되어있는 상품부터 먼저 부분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La Duna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우선 발송 상품 항목은 주문내역 조회시
주문상품별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처리가능하세요.^^
(단, 합배송 요청시 상품이 모두 준비되어야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길게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A. 출고된 상품은 택배사로 운송되어 운송장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배송조회는 출고 후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능하고 출고 후 보통 1~2일 이내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간혹 시스템 오류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품의 위치조회 가능합니다.
Q.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어요.
A.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La Duna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택배사를 통해 이동 경유중인 상품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조회한 후 사이트 오른쪽에 있는 배송조회를 클릭하여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우체국택배 택배(1588-1300)로 문의 해주세요.
운송장 정보를 조회하면 해당 지점의 연락처와 담당 기사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요청사항 또는 상품의 위치, 배송시간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택배사와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의 품절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품절된 상품은 옵션변경 및 타상품으로 변경, 예치금 적립으로 환원, 환불처리가능하니 원하시는 처리사항을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4. 교환, 반품
Q. 사이즈(색상)교환을 하고 싶어요
A. 라두나 교환 및 반품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택배 접수를 도와드리며,
택배 접수 처리 후 포장상태 그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배송비 6,000원은 ★우체국계좌 013086-02-411774 (라두나)로 꼭 입금부탁드립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며,
문의 후 답변을 받지 않고 상품을 보내주신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반송될 수 있습니다.
Q.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A. 고객 변심으로 인한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은 변경 가능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에 대해서는 현금 입금으로만 처리가 가능한 점 참고부탁 드립니다.
또한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며,
(단, 왕복배송비 6000원(우체국택배 착불) 고객 본인부담, 타 택배 이용시에는 선불로 결제 후 3000원 동봉)
Q.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하죠?
A. 라두나 교환 및 반품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서 반품접수를 꼭 먼저 해주시고,
상품과 성함, 연락처, 교환/반품 사유를 적은 메모와 함께 상품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세요.
반품 배송비는 ★우체국계좌 013086-02-411774 (라두나)로 입금부탁드립니다.
반품 택배비의 경우 상황에 따라 동봉할 금액이 틀리니 아래 금액을 참고해주세요.
*변심반품시 고객부담 배송비
1.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5만원 이상 -> 3000원
2.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5만원 미만 -> 6000원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네요.
A. 잘못된 상품의 불량 확인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반드시 상품을 La Duna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시판으로 불량부분 사진첨부와 함께 접수 해주셔야
담당부서에서 정확한 확인 및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사진첨부 꼭 부탁드립니다.
택배사의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기 때문에 동시 맞교환은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문의 게시판 접수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동일상품으로 교환가능하며
교환 택배비는 La Duna에서 일체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
Q. 교환(반품)상품을 타 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A. 타택배로 교환하실 경우에는 선불 결제 후 3000원을 동봉 후 배송해주세요.
타택배로 반품하실 경우에는 선불 결제 후 상담내용에 따라 배송비를 입금해주세요.
(타택배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부담하지 않을 시 처리가 지연되니 꼭 유의해주세요.)
Q. 교환(반품)을 했는데 처리 관련 문자를 받았어요.
A. 반송 상품을 당사 반품 관리팀에서 확인 후 처리에 필요한 요청내역 또는 배송료 동봉여부, 차액 입금여부 및
처리불가시 문자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내시 요청을 드린 사항에 관하여 확인 후 처리 결과를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카드결제의 경우
결제하신 수단 그대로 취소처리 도와드리며, 부분 취소처리도 가능합니다.
카드 환불건의 경우, 카드사에따라 최종 환불까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 드립니다.
사용하신 카드사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경우와 실시간 계좌이체는 전체 취소를 진행해 드리고,
전체 취소 이전에 받아보신 상품에 관하여 재결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안내해드리는 전용 개인결제창을 통하여 결제를 해주셔야 정상 취소가 가능하니
사이트 우측 my page에서 확인되는 개인결제창을 결제해주시고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글을 남겨주신 후
1~2일 기다려 주시면 주문서의 카드결제가 취소되고 3~5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결제시 환불의 경우
무통장입금 결제건에 한해서만 이루어지며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는 동일방식으로 결제취소만 가능합니다.
(계좌로 송금불가)
-적립금으로 구입하신 경우
적립금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시 환불의 경우
휴대폰결제는 결제일 당월이 지난 후에는
결제 PG 사에서 취소 처리가 불가하여 현금으로 환불 처리가 되며
수수료 (3.7%), 배송비차감 후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예치금적립 환불시 100% 환불 가능, 배송비는 차감 됨)
Q. 카드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 카드취소를 하게되면 바로 승인되어 취소가 되는것이 아닙니다.
취소접수된 다음날 정오에 카드사로 취소정보가 전송되며 취소처리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고객님이 확인 가능할때까지의 시간이 다소 걸리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카드사마다 처리확인 시간이 다르며 적용되기까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결제당일 바로 취소하는 경우는 바로 취소확인이 가능하구요.
결제일 다음날부터는 취소를 하더라도 카드사에 전송되어 적용되기까지의
소요기간이 있는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적립금 관련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주문서 작성시 결제정보에서 현재 누적된 적립금이 확인되며
5000원 이상부터 사용하실 적립금을 기재할 수 있습니다.
나의 적립금 내역은 사이트 상단 MYPAGE(마이페이지)에서
POINT(적립금)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Q. 적립금으로 환불받았어요, 이후에 다시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나요?
A. 고객님 동의하에 적립금으로 환불받았을 경우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6. 기타문의
Q. 구매후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A.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 10,000원 이하의 상품
- 글자수 50 미만인 후기글
- 전체내용이 근거없는 비방 내용
- 중복된 사진과 글 (주문건당 한번만 지급)
- 비회원 주문건
- 구매 후 90일이 경과한 주문
- 세일상품, 교환/반품 상품, 또는 적립금으로 구매한 주문
- 구매자와 후기를 올린 분의 성함이 다른 경우
- 구매내역이 없는 경우
- 포토리뷰의 경우, 착용한 사진이 아닐 경우
- 공구진행 상품
글을 작성해주시면 관리자의 주관적 판단하에 성의 여부 기준으로
적립금 금액이 지급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조건이 충족되었는데도 남겨주신 후 후기의 적립금 지급이 장기간 지연된다면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고객님께서는 주문서 작성시 직접 신청도 가능하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연락주시면 바로 발급받아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단, 회원정보에 기재하신 휴대폰번호와 다른 번호로 신청을 원하신다면
해당 번호를 반드시 말씀해주셔야 발급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Mon-Friday am10:30 ~ pm4:00
Break Time pm12:00 ~ pm1:00
🗨️카톡상담 라두나
Sat.Sun.Holiday OFF
하나은행 115-910508-07607
예금주: 김선연
로그인 / 회원가입
관심상품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페이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619 2층 소포실 라두나 컴퍼니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문의란 및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